티스토리 뷰





오늘도 지마켓 꿀팁하나 뿌리려고 글쓴다.


어떤 꿀팁이냐. 바로 우리가 사랑하고 존경하고 없어서는 안될 치느님과 함께 할 시간을 위한 꿀팁이다. 치느님을 영접하기에는 우리의 지갑은 얇고 보잘것 없다. 자주 뵙고싶지만 우리의 주머니 사정이 허락하지 않기때문에 항상 슬프고 우리는 배고프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치느님을 좀 더 가까이 자주 뵐 수 있을까?


자 지마켓 어플을 다운 받는다. 내가 자꾸 지마켓에서 관한 꿀팁을 쓰느라 알바라고 오해할 수 있겠는데 그냥 지마켓을 맨날 써서 캐쉬적립이 여기많이되어있어 그러니까 오해하지말도록.



자 지마켓 어플이다. G마켓에서도 배달이 된다는 사실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는데. G마켓배달 좋다. 왜 좋은지 알아보자. 자 위의 어플을 눌러보면 상단에 배달탭이 있다. 저길 터치해보자. 참고로 지마켓배달은 무조건 어플로만 가능하니 알아두길 바란다. 



자 우리는 우리를 즐겁게해줄 배달탭에 들어왔다. 저 음식하는 빅마마 아줌마 보이는가? 저 아줌마 옆에 뭔가 중복이라는 어렴풋한 글자와 할인쿠폰이라는 것이 겹쳐 있다. 왠지 모르게 우리에게 치느님과 가깝게 해줄 느낌이 느껴진다.


저기에 More이라는 탭을 터치하자.


어랏 이게 뭐야 보니까 온갖 쿠폰들이 숨어있다. 헌데 제대로 우리가 어떤 쿠폰을 쓸 수 있는지 요약이 잘 안되어있으니 밑에서 두번째 탭 "G배달의 더 많은 이벤트를 찜!!" 을 터치하여 본다.





짜자잔. 숮이를 시작으로 봉서니까지 이번달 행사하는 치느님의 닭집의 쿠폰이 한눈에 똭! 보이는가? 막 뿌린다 3천원 천원 할인 쿠폰이 무지하게 많다 17000원짜리 닭을 사먹으면 13000원까지 할인이 된다는 거다.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 이놈의 새키들은 할인같은게 없다. 근데 지마켓배달은 할인을 해준다. 무려 20%에 가까운 가격을 할인해준다. 나만 알고 있으리라 생각안하지만 모두들 참고해라. 진짜 치느님은 일주일에 한번씩 알현해야하는데 그렇게 못하는건 니들 잘못이다. 이렇게 3천원씩 아껴서라도 자주 뵈야한다. 오래된 생각이다. 지마켓배달 꼭 유용하니까 사용하기를. 내가 너희에게 할 수 있는 꿀팁중 하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