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시 해외출장을 다녀올 일이 생겨서 인터넷 면세점으로 부모님 추석선물을 구매하려고 한다.


이래저래 많은 추천아이템들이 있지만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것을 한번 추려봤다.


1. 정관장 홍삼세트



일단 추석이라는 특수성을 보자면 일반 화장품이나 이런걸 부모님 선물로 드리기 그렇다. 연세도 있으시고 하니까 뭔가 제화 보다는 부모님, 장모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부분을 생각해 보자 해서 제일 먼저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어머니의 추천으로 한 2년간 꾸준히 홍상점 로얄은 아니고 다른 홍삼제품을 복용해왔는데 변화한것은 간수치가 많이 내려갔다는 점이다. 몸에 열이많아서 삼 종류 같은 열내는 음식은 먹게되면 몸에 열이 가득찬 듯한 느낌이라 안먹었지만 홍삼은 좀 다른 거 같다. 여튼 간수치가 내려가고 하니까 피로도 덜 느끼게되고 추석뿐만 아니라 틈나는대로 부모님들께 꼭 꾸준히 선물해드려야겠다. 



2. 네이처스훼밀리 상어연골칼슘



다음 건강상품으로는 네이처스훼밀리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상어연골. ㅋㅋ상어연골이라니 조금 생소한데 칼슘섭취에 이거만한게 없다고한다. 믿거나 말거나 겠지만 호주 남부바다에서 잡은 상어 연골을 건조시켜 초 미립자 분말로 만들어 칼슘섭취에 좋다고 한다. 우리 어머님들은 이제 연세가 지긋하셔서 식사만으로 섭취하는 칼슘보다는 추가적으로 칼슘 섭취를 해주어야 골다공증도 예방하고 이래저래 건강을 챙기실거같아서 이건 따로 두 어머님께 선물을 해드리려고한다.


3. SK-II K뷰티세트



사실 와이프가 나랑 같이 로션이랑 스킨을 쓴다. 우리와이프말론 자기 피부는 원래 좋아서 아무거나 막써도 피부 유지가 된단다. 아 물론 동의한다 와이프 피부가 좋다는건. 하지만 그래도 이제 슬슬 나이를 먹어가는 나이다보니 미리 관리하지 않으면 우리와이프의 곱디고운 피부가 망가질 거같아서 와이프몰래 하나 구입하려고한다. SK-II 화장품이 좋다고 건너건너 들었기때문에 국산제품을 주로 써왔으니 일제를 한번 써보기로. 와이프가 일제라면 싫어할텐데. 일단 결제는 해놨는데 고민된다. 싫어할까봐 ㅎㅎ 일단 구매해보고 만약 싫다하면 내가써야지 뭐.




추석도 다가오는데 참 이런 물질적 선물도 중요하지만 가족들과 제대로 시간을 보내는게 중요한데 장모님도 나름 바쁘시고 나도 나 나름 준비하는 것들 때문에 너무 바쁘고 하다보니 가족을 제대로 챙기지 못해서 늘 미안한 마음뿐이다. 어느정도 정리가 되면 가족들을 챙기는 삶을 살아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