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리우 올림픽 개막 하루전인데 악명높은 브라질의 치안에 대해서 알아보자.


사실 브라질 하면 멕시코급 치안을 이야기한다. 


여행가서 밤에 호텔에서 편의점 갈때


노상강도를 만날 확률이 200%라는 우스겟 소리가 있다.


갈때 한번 올때 한번 강도를 만난다고..







자 리우 데 자네이로로 출발~



Welcome to Hell~







이곳은 중국이 아닙니다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 숙소가 이모양입니다 ㅎㅎ






ㅎㅎ 중국인이 쓰는 숙소라고 



중국식으로 맞춰주는 브라질 클라스!



중국 대표팀도 자국과 같은 서비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데...









ㅋㅋㅋㅋ 올림픽 경기장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비원이 강간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주 대표팀은 ㅋㅋ 개막식 일주일도 안남기고 ㅋㅋ


개인 노트북을 도둑맞고










ㅋㅋ 개최지 클라스가 개막 두달앞두고 도시 자체가 파산 


브라질 중앙정부서 겨우 1조원 투입해서 산소호흡기 달아놨음 ㅋㅋㅋㅋㅋ








ㅋㅋㅋ 올림픽이 뭔지나 아는 나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화봉송 주자에게 물끼얹는건 뭐 일상같음 ㅋㅋㅋ


징역 6개월에서 최대 3년 실형 예상 ㅋㅋㅋㅋㅋ








올림픽 오프닝인데 ㅋㅋㅋ 강도당하고 이를 용서해주는 씬이 있다고 폭로


결국 ㅋㅋ 세계적으로 욕을 처먹음


얼마나 강도가 일상이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주 대표팀 - 사람이 살수 없는 숙소다


이탈리아 선수단 - 사비로 전기공과 배관공 고쳐 수리


네덜란드 선수단 - 문제점이 정말 많이 그리고 크게 일어난다.











1. 선수촌 주차장에 화제


2. 중국 대표선수단은 짐이 털림


3. 한국여자 배구단 숙소는 물이 안나오는데 ㅋㅋ 돌아오는 답변은 '그리 나쁘지 않은 상황인데요'


4. 한국 여자 배구 선수단 버스기사는 길도 몰라서 ㅋㅋㅋㅋㅋ 15분 지각



ㅋㅋㅋ 브라질 클라스


뭐 중국욕할게 아닌거같은데









뭐 숙소에 가구가 없는건 큰일이 아니지요~


코리아식 수련회 느낌나는게 좋지요







ㅋㅋㅋㅋㅋ 도난이 아니라 스페인 요트 대표팀은 10대 강도들한테 노상강도 당함







대륙도 예외가 아니지!!


펜싱 코치단도 강도한테 당함 ㅋㅋㅋ









ㅋㅋㅋㅋㅋ 병원에총들고 무장한 갱조직이 침입



이유는 입원 치료중인 마약거래범 동료를 탈출시키기 위해 ㅋㅋㅋ



마약 + 총기무장 은 일상이지요!











ㅋㅋㅋ 올림픽 개최지 거리에서 총격전은 일상 다반사


추기경이 쫄아서 도망감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선 상상조차 할 수 없는 공무원 임금 체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나랏 공무원들이


Welcome to Hell









ㅋㅋㅋ 대낮에 자전거 뺏기는데 아무도 도와줄 생각안함 ㅋㅋ


호주 대표팀은 그냥 ㅋㅋ 사람 안다친게 어디냐며 그걸로 만족


현지적응 100%







ㅋㅋㅋㅋㅋㅋㅋㅋ 요트 경기해야할 해변에서 슈퍼박테리아 등장


항상제도 안듣는다는건 서비스







조정경기 호수에서 기준치 173만배가 넘는 아데노 바이러스가 등장했음에도


경기 강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조직위 대변인의 농담 클라스


"골프장에 모기는 없지만 악어는 있다"







악어에 잔디뜯는 쥐새끼들도 드글드글 ㅋㅋㅋㅋ


외신들은 동물원에서 골프경기한다고 조롱중 ㅋㅋㅋㅋ


뭐 골프장이 사파리수준 ㅋㅋㅋㅋ










ㅋㅋ 올림픽이 서바이벌장으로 변하는 희대의 브라질 올림픽


IOC 위원중이 이제 개발도상국에서 올림픽 하는일은 없을거란 소리도 나돌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