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정보

스마일페이 등록하기

고단백두유 2016. 9. 4. 19:00



요즘 너무나 인터넷 쇼핑이 보편화 되어 있다보니 어지간한 생필품 부터 완구 전자제품 먹거리 등등 수많은 제품을 우리는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있다. 근데 짜증나는거 한가지. 바로 한번 결제하려고하면 오만 수십가지의 플러그인 프로그램들이 정말 '더럽게' 설치해야한다. 짜증이 폭발할때가 한두번이 아니고 뭐 몇천원짜리사는데 왜이리 인증이란 인증은 많은지 열받는다.


그렇다보니 몇몇의 포털사이트나 인터넷쇼핑몰들은 간단히 결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 낸다. 그래 오늘 소개할 그것은 바로 G마켓의 스마일페이다. 



스마일페이가 뭐냐? 스마일 페이는 최초 결제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번호를 입력하고 본인 인증만 받으면 그뒤로는 스마일페이비밀번호 만으로도 결제가 가능한 아주 편리한 시스템이다. 분명히 많은 사람들이 이런거 등록조차 귀찮아서 안할텐데 정말 이거 등록해봐라. 안그래도 즐거운 쇼핑이 귀차니즘까지 없어지면서 통장의 돈이 줄줄 세어 나간다.



등록방법이 간단하니 그냥 클릭 네댓번만 하면 바로 스마일페이 등록이 가능하니 이거 귀찮은거 참고 따라오길 바란다. 우선 지마켓 메인페이지에 들어간 후 위의 광고들을 지나 중간쯤 스크롤을 내리면 위의 서비스 탭이 보인다.

여기서 좌측상단에 스마일페이 쓰라고 해놨다. 이거 왜 첫번째로 스마일페이가 있는줄 아냐? 지마켓도 항상 신용카드 결제나 이런 시스템들을 적용하고 설치시키고 하다보면 결제율도 떨어질 뿐더러 지들도 수수료가 나가니까 자체 페이시스템을 도입하는거다. 근데 이게 개 편하니까 나도 좋고 지마켓도좋고 상부상조하는거임.


눌러보면 대문짝만하게 스마일페이 등록하기가 나온다. 이게 지마켓에서 스마일페이사용을 권장하고 밀고 있다보니까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싸게해주는 쿠폰이 생긴다... 내가 알기론 스마일페이가입하고 한번은 지마켓 배달을 시켜먹으면 3천원 중복할인이 되는 걸로 알고 있다. 부디부디 이런 꿀팁은 챙겨가길 바란다 내가 두세번 이야기하기 전에. 거기다 스마일캐쉬가 적립도 두배니까 그냥 싸게싸게 하랑께요


사용법은 간단하다. 간편결제를 클릭하면 내가 등록한 카드가 나온다.




그리고 나서 카드확인하고 할부개월수 확인후에 최초 등록시에 설정했던 6자리 비밀번호만 눌러주면


결제 완료.


결제



ㅋㅋ


이거 한 2년전부터 스마일페이가 있었던거같은데 지금 새로 개편하면서 다시 등록하라고 하더라고 이거 등록하면 쿠폰을 많이주니까 지마켓 이제 배불러서 쿠폰도 잘 안뿌리는데 싸게싸게 등록해서 사용하면 꿀팁중의 꿀팁이라생각됨

댓글